본문 바로가기
미디어/넷플릭스

영화 스펜서 컨피덴셜, 비스타즈, 얼터드 카본 시즌2 등 넷플릭스 신작 추천! (평점, 줄거리 등)

by 네잇_ 2020. 3. 11.

 

 

2020년 3월 넷플릭스 신작 추천

 

재미있는 일도 없고, 재미있는 축제도 없고. 집에서만 짱 박혀 가지고 ㅠㅠ 요즘 개인적으로 굉장히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아마 저와 비슷한 분들도 많으시겠죠? 이럴 때는 모다? 뭐다? 우리들의 구세주! 넷플릭스~

2020년 3월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신작소개 준비해봤습니다. 자, 그럼 시작할게요!

 

 

 

 

 

 

영화 스펜서 컨피덴셜

지금은 세상을 떠난 배우 로버트 유리가 주연으로 1991년 한국에서도 방영되었던 외화 <탐정 스펜서> 시리즈. 솔직히 기억하시는 분 거의 없을 거에요. 이 탐정 스펜서 시리즈를 원작으로 2020년 3월 6일에서 넷플렉스 오리지널 영화로 공개되었습니다.

 

스펜서 컨피덴셜은 탐정 스펜서 시리즈를 탄생시킨 로버트 리 파커가 타계한 후 그 펜을 이어 잡은 에이스 앳킨스 원더랜드 편을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입니다.

 

줄거리는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갔던 전직 경찰이 출소 후에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이 누명을 벗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조금 식상한 스토리이긴 하지만 주연 스펜서 역에는 마코 월버그, 그의 파트너 호크 역에는 윈스턴 듀크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여기에 넷플릭스의 <코민 스키 메서드>에서 마이클 더글라스의 존재감을 넘어섰던 앨런 아킨까지 가세한다고 하니까요.

 

이 작품에도 여러분의 기대치를 조금 나누어 주셔도 괜찮지 않을까요? 해외에서는 평점 6.4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얼터드 카본 시즌2

2018년 초 750억원이라는 엄청난 제작비를 투입해 내놓은 얼터드 카본이 시즌2로 돌아옵니다. 줄거리는 300년의 후의 미래를 배경으로 기억을 저장해 새로운 육체로 옮길 수 있는 기술이 개발되면서 사람들이 더 이상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게 되는 세상이 도래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작품의 주인공 코바치가 한 갑부의 자살 사건을 의뢰 받으면서 펼쳐지는 SF 미스터리 액션 드라마입니다. 블레이드 러너처럼 사이버 펑크의 냄새를 풍겨 내면서도 수위가 매우 자극적이고 농후한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일 수 있겠네요.

 

원작 팬 분들은 조금 아쉬웠다는 얘기가 많았는데요, 드라마만 으로 봤을 때는 분명히 완성도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제작비가 무색하지 않게 한 편 한 편이 드라마를 넘어 영화와 퀄리티를 되는 작품이라 개인적으로 시즌2를 매우 기대 중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주인공이 '조엘 킨너만'에서 마블 영화에서 팔콘으로 유명한 앤소니 마키로 변경된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이게 진짜더라고요. 결론은 더더욱 기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얼터드 카본 시즌2는 전 시즌 뱅크로프트 이야기가 끝나고, 전혀 새로운 스토리라인으로 약 30년 후의 이야기를 그린다고 하네요. 주연 배우의 교체와 더불어 이번 뉴 시즌이 약 2년만에 돌아온 만큼 팬들의 관심이 꽤나 뜨겁게 달구어져 있는 상황인데요.

 

2년 만에 컴백하는 얼터드 카본 시즌2의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넷플릭스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스타즈

넷플릭스 오리지널은 아니지만 노이타미나와 함께 일본 후지 TV 심야 애니메이션을 책임지고 있는 +ULTRA에서 방영되었던 비스타즈. 큰 호평을 받고 심지어 2019년 최고의 일본 애니메이션이라는 평가도 흔치 않게 볼 수 있었던 화제작 비스타즈.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2020년 3월 13일 선보일 예정입니다. 

마치 디즈니의 주토피아처럼 육식동물과 초식동물들이 공존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겉모습과는 달리 소심하기 이를 데가 없는 회색 늑대 레고시, 완벽함을 연기하는 사슴 루이스. 항상 약자의 입장에 놓여있지만 당당하게 살아가는 토끼 하루를 중심으로 살인과 로맨스가 뒤섞인 군상극인데요. 한마디로 표현하기 쉽지 않은 작품이에요.

 

2D와 3D의 절묘한 밸런스로 완성된 극강의 작화를 필두로 피식자와 포식자들 사이에서 오는 긴장감. 주조연 할 것 없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수인물을 극혐 하는 수준이 아니라면 꼭 한번 챙겨봐야 할 정도로 매력이 넘쳐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하지만 심야 애니메이션답게 폭력과 선정성의 수위가 다소 높은 편이니까요. 부디 어른들만 이 매력적인 동물 이야기에 빠져보시기를 바랍니다.  

 

 

 

 

 

 

 


캐슬바니아 시즌3

유명 게임 악마성 드라큘라를 모티브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캐슬바니아 시즌3가 넷플릭스로 찾아옵니다. 잔인무도한 수위에 가려지긴 했지만 잔혹한 종교의 타락, 마녀사냥 등 중세 시대 속 인간 군상의 대한 묘사가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인데요.

 

특히 이번 3월 5일에 돌아오는 캐슬바니아 시즌3 역시 다크 판타지의 진수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캡콤의 또 다른 대표작이자 스타일리시 액션의 선구자, <데빌 메이 크라이>와 크로스 오버된다는 루머가 퍼지면서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습니다.

 

마침내 돌아오는 캐슬바니아 시즌3. 소문대로 단테가 나올 것인지 함께 기대해 봐도 좋지 않을까요? 

 

 

 

 

오늘 준비한 넷플릭스 신작 관련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드라마, 영화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